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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손해배상이 되지 않는경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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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비앤샵 작성일16-05-17 17:48 조회1,69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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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체국에서 배송중 손해배상이 되지 않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1. 화재,천재지변등 불가항력에 의해 우편물 분실,도난,파손시

2. 전자제품,그릇,유리등 파손이 쉬운제품의 배송중 파손시

(비앤샵에서 발송시 최대한 안전하게 포장해드립니다만 혹시라도 파손될 경우 손해배상 불가능합니다)

3. 금지물품 등에 해당되어 세관에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4. 세관에서 세금발생 및 연락두절로 인해 폐기 혹은 반송되는 경우

5. 가품이나 중고품 리퍼물품 등 비앤샵에서 판단할수 없는 물품의 경우


위와같은경우는 우체국에서 우편비 환불및 손해배상이 되지 않으며;

비앤샵에서도 손해배상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전자제품 관련 발송안내

배터리를 포함하지 않는 전자제품의경우 발송이 가능하나 비앤샵은 대행 업체로써

전자제품의 정확한 작동유무 및 불량유무 등을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수취하신후 작동유무 불량유무등에 대해 반품 및 교환 A/S등의 절차는 판매업체와 상담하시고

이로인해 발생하는 해외배송료등은 비앤샵에 청구하실수 없으니 참고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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